‘수상 효과’
검색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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드론 잡으려 미사일에 10억 달러 쓴 美…레이저에 눈 돌린다 [밀리터리 브리핑]
홍해에서 후티 반군의 드론과 미사일 방어에 7개월간 10억 달러 어치의 무기를 쏜 미국 해군이 레이저 같은 값싼 대안을 찾는 투자를 더 많이 하기로 했다. 레이저 외 미국 국방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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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울대 법대 나와 영화인생…87세 김동호의 눈물 “배우로 칸 초청, 꿈 같다"
다큐멘터리 '영화 청년, 동호'에서 일본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(왼쪽부터) 등 영화인들은 김동호 부산국제영화제 전 집행위원장에 대해 ″영화인들의 아버지″라고 입을 모았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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차일드라이프의 '액상칼슘마그네슘', 쿠팡서 베스트셀러 선정
차일드라이프의 '액상칼슘마그네슘', 쿠팡서 베스트셀러 선정 어린이 영양제 브랜드 ‘차일드라이프’의 액상칼슘마그네슘 제품이 2023년 한 해 동안 쿠팡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어린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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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림제약, 나자플렉스 나잘스프레이 해외 공략 박차
나자플렉스 나잘스프레이 제품 사진 한림제약의 나자플렉스 나잘스프레이(모메타손푸로에이트 + 아젤라스틴염산염)는 세계 최초의 모메타손푸로에이트와 아젤라스틴염산염 성분이 복합된 비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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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종사이버대 외식창업프랜차이즈학과·디지털마케팅학과 ‘AI 활용한 동네맛집 매출 활성화 위한 마케팅 방안 공모전’ 개최
세종사이버대학교(총장 신구) 외식창업프랜차이즈학과와 디지털마케팅학과에서는 ‘AI를 활용한 동네맛집 매출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방안 공모전’을 개최한다고 밝혔다. 이번 공모전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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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김성재의 마켓 나우] 『삼체』와 시장의 비효율성
김성재 미국 퍼먼대 경영학 교수·『페드시그널』 저자 정보는 경쟁에서 우위를 확보하는 열쇠다. 시장을 선점하려는 기업은 정보를 둘러싼 치열한 숨바꼭질을 피할 수 없다. 정보의 장막